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way

소노캄 고양 호텔조식(셰프스키친) 메뉴 완벽분석 및 솔직후기

by 시냇가에 심은 나무76 2023. 1. 27.
반응형

설날 연휴 끝에 소노캄 고양에 숙박하면서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진 호텔조식을 경험했습니다. 

소노캄 고양 호텔은 일산호수공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현대 모터스 전시장, 원마운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지리적으로 매우 탁월하다고 평가 받는 호텔이고,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소노캄 고양 호텔 조식은 나름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져 있고, 숙박고객에 대해서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시간은 부페처럼 1부와 2부로 나누어 제공하는데,

1부 이용시간은 07:00시 ~ 08:30분 

2부 이용시간은 08:30분 ~ 10:00시 입니다. 

 

소노캄 고양 호텔 조식당은 '쉐프스키친'이라고 하는데, 이스트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웨스트 건물에 숙박하는 사람은 내부 통로를 이용하여 이스트 관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실내라 그다지 춥지는 않은데, 제가 방문했던 날이 최강 한파가 몰려온 날이라 의외로 춥게 느껴졌습니다. 

 

 

아직까지 트리를 장식하여 나름 운치가 있었습니다. 

 

 

이스트관 2층으로 올라오면 위와 같이 쉐프스키친이라는 조식당이 나오고, 안으로 들어가 보니 평일이라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적당하게 자리를 잡은 다음 주위를 한 바퀴 둘러 보았는데, 가격대비 상당히 구색이 잘 갖추어진 느낌이었습니다.

그럼 이제 하나씩 살펴볼까요? 

 

 

조식당에 빼놓을 수 없는 베이커리 종류입니다. 하나하나가 어느 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주어 기분좋게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 

 

 

식빵 종류와 딸기쨈, 블루베리쨈, 오렌지쨈 그리고 버터입니다. 조식을 즐기는데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아이템들이지요. 

 

 

아이들이 무척 좋아라하는 와플과 팬케이크입니다. 바로 옆에는 발라 먹을 수 있는 생크림, 블루베리, 체리잼이 있어 더 풍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식빵 등과 함께 즐기는 치즈와 햄 종류입니다. 상당한 퀄리티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왠만한 호텔 조식 수준 정도의 맛을 보여줍니다. 

반응형

 

소노캄 고양 호텔 조식당의 꽃 바로 쌀국수입니다. 

쌀국수의 맛은 상당한 퀄리티였고, 각종 소스와 조미료를 잘 배합하면 국내 3대 부페라고 하는 신라호텔, 조선호텔, 롯데호텔 부페의 쌀국수 이상의 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말 인정할 수밖에 없는 맛입니다. 

바로 옆에서는 계란 후라이, 오믈렛을 만들어 줍니다. 

 

 

계란토스트와 일종의 빵 종류인데, 나름 괜찮기는 했지만, 만약 다시갈 기회가 있다면 쌀국수를 한번 더 먹을 것 같습니다. 

 

 

호텔 조식당에서 빠질 수 없는 베이컨과 감자튀김입니다. 베이컨은 다른 조식당에 비해 조금 덜 짠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고, 감자튀김 역시 누구나 예상하는 그런 맛입니다. 

 

 

호텔 조식당에 가면 항상 베이컨 바로 옆에 놓여 있는 스팸, 소시지입니다. 위 메뉴 역시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바로 그런 맛이었습니다. 

 

베이컨, 소시지와 함께 빼 놓을 수 없는 스크램블입니다. 스크램블도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베이크드 빈즈, 가지요리, 버섯볶음입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굳이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고, 개인적으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미소스프와 미역국, 전복죽, 호박죽입니다. 

다른 메뉴는 예상하는 대로의 맛과 퀄리티였는데, 미역국은 의외로 맛이 훌륭했습니다. 

 

 

한식 반찬들입니다. 보통 호텔조식당에 가면 있는 그런 류의 반차들인데, 맛은 나쁘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불고기와 생선조림입니다. 불고기가 의외로 괜찮았습니다. 

 

 

후리가케 볶음밥인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호불호가 갈릴 그런 맛이었고, 저는 흰밥을 더 추천드립니다. 

 

 

각종 샐러드인데, 종류는 많지는 않았고, 맛도 평범하였습니다. 

 

 

고기만두와 김치만두인데, 그다지 맛이 있지는 않았고, 개인적으로 굳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디저트인 딸기 케잌과 과일입니다. 자몽이 의외로 괜찮았고, 정말 의외였던 것은 골드키위가 아닌 그린키위였는데도 생각 외로 맛이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음료입니다. 우유, 사과주스, 포도주스, 오렌지 주스, 냉수입니다. 우유 옆에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씨리얼 종류가 있었고, 과일 근처에는 수제 요거트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요거트가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소노캄 고양 호텔 조식당에 와서 아주 소량씩만 맛을 보았음에도 나중에는 너무 배가 불러 일부 메뉴는 먹어보지 못할 정도로 의외로 종류가 많이 있었고, 가격대비 퀄리티도 상당히 훌륭한 편이었습니다.  

 

만약 4인 가족이 놀러온다면 조식 가격이 다소 부담될 수는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성비가 뛰어나서 꼭 한 번 경험하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소노캄 호텔조식 메뉴분석 및 솔직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